
[ 중앙뉴스미디어 ] 창원특례시는 10일부터 14일 5일간 창원시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창원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서 주최하고 현대로템(주)에서 후원한 『꿈의 공장 그리기』 수상작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꿈의 공장 그리기』 사생대회는 창원시 소재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아동들의 작품으로 총 77점이 제출됐으며, 이 중 전문가의 심사결과 수상작 30점이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된다.
작품 전시에 앞서 최영숙 복지여성보건국장, 현대로템(주) 황용길 팀장, 윤현숙 창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과 임원진 등 10여 명이 참석해 전시회 커팅식과 함께 아동들의 작품을 관람했다.
윤현숙 창원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지역아동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아동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이 있기에 이러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하는 기회를 더욱 많이 만들어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숙 복지여성보건국장은 “오늘 ‘꿈의 공장 그리기 사생대회 전시’는 우리 아이들의 상상 속에서 그리고 싶은 세상을 마음껏 표현한 그림들이 수상을 한 것으로 보인다”며 “창원시는 앞으로도 아동이 행복하고 꿈을 마음껏 펼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창원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