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콘서트는 2019 ‘노래방에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진행되며 3년 만에 진행하는 장범준의 단독 전국투어 공연으로 장범준이 ‘노래방에서’ 팬들과 함께 크게 노래하고 싶었다는 소망을 담고 있다.
장범준은 지난 2011년 버스커 버스커로 데뷔 후 슈퍼스타K3 준우승과 ‘벚꽃 엔딩’, ‘꽃송이가’, ‘여수 밤바다’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다.
특유의 비음석인 보컬로 잔잔하고 담담하게 노래하는 장범준은 아이돌음악과 힙합음악이 양분하는 음반시장에서 1980~90년대 김광석 이후 찾아보기 힘든 통기타 음악을 자신만의 색으로 선보이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3월에 발매한 정규 앨범 3집 전곡이 음원차트에 상위권에 진입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3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단독 공연 ‘노래방에서’는 그 동안 수많은 명곡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장범준의 포부를 담은 전국투어의 타이틀이다.
장범준은 자신을 대표하는 히트곡은 물론, 모두에게 친숙한 셋 리스트로 마치 모든 관객들이 ‘노래방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그 만의 서정적인 감성이 녹아든 노래를 천명의 관객과 함께 부르는 순간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가장 큰 설렘을 안겨줄 것이다.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이번 이천공연까지 전국 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잇고 있는 장범준을 만날 수 있는 이번 2019 전국공연 ‘이천 노래방에서’ 는 7월 13일 오후 6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