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현장민원실은 8월 24일부터 9월 4일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직원 1명과 보조인력 1명이 상주해 입주민들의 전입신고와 주민등록 등·초본, 확정일자 부여, 전입세대 열람과 같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민원실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입주초기 현장에서 민원실을 운영함에 따라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증대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시민을 위한 섬김행정이 실현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2동장은 “이번 현장민원실을 통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제공 받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섬김행정을 적극 실현하도록 다양한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