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북부도서관, ‘초등 자존감의 힘’ 김선호 저자 강연
부천 북부도서관, ‘초등 자존감의 힘’ 김선호 저자 강연
  • 이보현 기자
  • 승인 2019.03.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도서관주간 기념 강연
▲ 김선호 저자 초청 강연회 홍보물
[중앙뉴스미디어] 부천시립북부도서관에서는 오는 4월 20일 ‘초등 자존감의 힘’의 김선호 저자 초청 강연을 개최한다.

김선호 작가는 서울유석초등학교 현직교사로, 초등학생의 인성과 심리에 관심을 두고 개인별 맞춤형 인성교육에 힘쓰고 있는 교육전문가다.

팟캐스트 ‘김선호의 초등교육 나침반’과 블로그 ‘김선호의 에듀초딩’을 통해 활발하게 교육 상담을 하고 있으며, KBS 제1라디오 ‘생방송 일요일 아침입니다’ ‘마음이 자라는 교실’ 코너 외 다수의 교육 TV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또한 ‘초등 자존감의 힘’, ‘내 아이는 괜찮을까’, ‘초등 직관 수업’, ‘초등 사춘기, 엄마를 이기는 아이가 세상을 이긴다’, ‘조금 달라도 괜찮아’ 등을 저술했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교실에서 담임이 직접 관찰한 아이들의 자존감 투쟁 사례를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아이들의 자존감을 더 높여줄 수 있는지, 소극적인 아이도 당당하게 말하도록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강의는 오전 11시 북부도서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선착순 50명을 모집하며, 참여 신청은 3월 22일 11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북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