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봄맞이 도자할인판매 이벤트
한국도자재단, 봄맞이 도자할인판매 이벤트
  • 이보현 기자
  • 승인 2019.04.1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세라피아 도선당에서 ‘꽃피는 봄 도자이벤트’
▲ 한국도자재단은 다음 달 12일까지 이천세라피아 도선당에서 ‘꽃피는 봄 도자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앙뉴스미디어] 한국도자재단은 다음 달 12일까지 이천세라피아 도선당에서 ‘꽃피는 봄 도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천세라피아 도선당은 생활도자기부터 액세서리, 소품, 장식도자기, 전통도자기 등 이천지역에서 활동 중인 도예가들의 수공예 도자작품 약 1천여 점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봄을 맞아 이천세라피아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생활 도자기 및 액세서리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20여 년간 이어온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기획·특별전 도록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5월 5일과 8일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도자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특별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도선당은 쉬는 날 없이 운영한다.

꽃피는 봄 도자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하다.

서정걸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봄을 맞아 이천세라피아를 찾은 관람객들이 아름다운 봄꽃과 함께 봄기운을 담은 도자기를 통해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세라피아는 다음 달 완공되는 세계도자센터 국제교류광장을 통해 세계적인 도자예술 전시, 체험, 작가들의 교류공간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