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보고회는 지난 10월 고객위원들과 함께 자체적으로 실시한 고객서비스 이행 실태점검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고객위원들에게 고객서비스 이행 실태점검 결과를 공유하고 안전관리, 민원처리 및 기타 부문에 직접 참여한 고객위원 6명의 의견에 대한 후속조치 결과를 상세히 설명했다.
또한, 공사 서비스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 관계자는“이번 보고회는 고객위원들의 참여를 활성화하고 진행상황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처음 마련했다”며“앞으로도 고객과 주민이 참여하는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적극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