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인해, 오래도록 대면 상담을 진행하지 못한 사례관리 가구에 대해 전화상담을 실시해 생활현황을 파악하고 가구별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무한돌봄센터는 심층 통합상담을 통해 생계, 주거, 고용 등의 복지욕구 해소를 위해 신청이 가능한 복지제도와 코로나19 청년 일자리 채용정보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며 대상자와 소통했다.
박정석 복지정책과장은 “비대면 중심으로 사례관리 업무를 추진하고 있지만, 취약가구의 생계유지에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욱 각별히 살피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