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객모니터링단은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차량 이용 빈도수가 많고 센터 운영에 관심과 의견이 많은 고객들을 기존 5명에서 10명으로 확대해 선정하고 향후 2021년말까지 고객모니터링단원으로 활동, 차량 이용 전반에 관한 사항 및 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대처, 시설운영에 대해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하게 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고객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이용 고객들의 의견 및 요구사항을 신속· 유연하게 운영시스템에 반영하고 맞춤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고객에게 향상된 편의성, 충족성, 공익성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사 유승하 사장은“이번‘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모니터링단 확대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 및 사업의 효율적 운영을 기대할 수 있으며 고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