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앙뉴스미디어 ] 바르게살기운동 광천읍위원회는 지난 9일 광천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정기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홍성군협의회 전헌수 회장이 직접 참석했으며, 바르게살기운동 광천읍위원회 위원 모두가 행동강령을 낭독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과 실천 정신을 한마음으로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실시한 환경 정화활동 등 지난 활동 내역을 서로 공유하고, 의안 심의 및 앞으로의 광천읍 주요 행사 참여에 관한 협조 사항도 함께 논의했다. 이밖에 군정 주요 소식도 회원들과 세심하게 공유하며 지역 발전에 대한 공감대를 다졌다.
문희준 위원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은 단순한 봉사 단체를 넘어 법적으로 인정받는 자랑스러운 운동단체인 만큼, 올해에도 회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멋진 활동을 많이 펼쳐주길 바란다”고 격려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나아가자는 뜻을 전했다.
광천읍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와 캠페인을 통해 더 밝고 따뜻하며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광천읍위원회는 ‘진실·질서·화합’을 기본 이념으로 하는 국민운동단체로서, 자율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집 수리 봉사, 산불 예방 캠페인, 명절 맞이 환경정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변화를 선사하는 든든한 힘이 되고 있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 홍성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