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뉴스미디어 ] 태백교육도서관(관장 정미라)은 오는 8월 5일부터8월 9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의 창의성과 자기표현 능력을 높이기 위해, ‘2025년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놀이, 자연, 표현, 탐구가 어우러진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의 발달 단계와 흥미를 고려한 학년별 맞춤형 강좌로 구성됐다.
8월 5일부터 8월 8일(금)까지는 초등 1~4학년 대상 총 6개 강좌가 운영된다. 1학년을 대상으로 ▲콩닥콩닥 그림책 여행 ▲초록 오감 놀이터, 2학년을 대상으로 ▲꿈틀꿈틀 자연 탐험대 ▲몸 튼튼 마음 탄탄! 감성놀이, 3~4학년 대상 ▲ 생각 톡톡! 글쓰기 연구소 ▲반짝반짝 여름 공방 강좌가 진행된다.
8월 9일에는 초등 5~6학년을 위한 ▲상상력 ON! 웹소설 창작소 강좌를 오전·오후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수강 신청은 7월 25일 오전 10시부터 7월 30일까지 태백교육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재료비는 수강생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정미라 관장은 “이번 특강은 단순한 학습을 넘어, 놀이와 체험, 창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교육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프로그램 담담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태백교육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