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앙뉴스미디어 ] 고흥군은 지난 9일 고흥군민회관에서 ‘2025년 고흥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1개 종목단체 소속 생활체육 동호인 4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의 노고와 성과를 서로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체육분야 우수 학생 장학금 수여, 우수학교와 선수에 대한 체육진흥기금 증서 전달, 체육 발전 유공자 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수용 학생 등 6명이 우수 학생 장학금을 받았으며, 우수학교와 선수에게 수여되는 체육진흥기금 증서는 고흥고등학교(역도부)와 고흥고등학교 박휘찬 선수(역도부)에게 각각 전달됐다.
또한 최점수 고흥군 체육회 감사가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김원주 고흥군 그라운드골프협회 녹동클럽 회장, 김선용 고흥군 산악협회장, 신보민 고흥군 체육회 팀장이 각각 고흥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외에도 국회의원 표창, 고흥군의회 의장 표창, 대한체육회장 표창, 전라남도체육회장 표창, 고흥군 체육회장 표창 등이 이어졌다.
공영민 군수는 “군 체육의 위상을 높이고 생활체육 활성화에 애써주신 모든 체육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군 체육 인프라 확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수 고흥군 체육회장은 “고흥군 체육인들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에서 서로에게 위로와 격려, 응원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군 체육회도 내년에 체육인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 고흥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