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앙뉴스미디어 ]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2일 전의면 행복누림터(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레이크머티리얼즈로부터 성금 3,7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레이크머티리얼즈 김진동 대표와 임직원, 전의면지사협위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과 법인 매칭금을 더한 1,700만 원, 세종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성금 2,000만 원 등 총 3,700만 원에 달한다.
㈜레이크머티리얼즈는 평소에도 사내 봉사단체 ‘레이크봉사단’을 통해 환경 정화활동, 연탄나눔봉사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전달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진동 대표는 “임직원들이 모금한 귀중한 성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사회의 온기와 활력을 회복하는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달된 성금은 전의면지사협의 ‘2026 레이크머티리얼즈 인 라이프·인 그린’ 복지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생활·주거·정서·양육·건강 회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송재숙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온 레이크머티리얼즈 임직원들게 감사하다”며 “기탁된 성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의미 있게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의면 양곡리 미래산단에 위치한 ㈜레이크머티리얼즈는 반도체, 태양광, 엘이디(LED) 등 첨단 산업용 소재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한 유망기업이다.
[뉴스출처 : 세종시 전의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