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앙뉴스미디어 ] 서울 성북구 정릉제3동 소재 ㈜지아이에듀테크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0만 원을 서울 성북구에 기탁했다.
㈜지아이에듀테크는 성북구 정보화교육 운영 용역 업체로 구민과 공직자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성북구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성북정보화센터와 성북정보도서관을 중심으로 한 구민 정규 정보화교육, 복지관·주민센터·전통시장 등을 찾아가는 맞춤형 정보화교육, 어르신 대상 생활 디지털 및 키오스크 체험 교육을 운영하며 디지털 격차 해소에 기여해왔다.
또한 구 직원을 대상으로 보고서 작성, 엑셀, 노션 등 일반 정보화교육과 챗GPT 유료 계정을 활용한 인공지능·OA 융합 교육, 전 직원 대상 AI 역량 강화 특강을 추진하는 등 행정 혁신과 업무 효율성 향상에도 힘써왔다.
㈜지아이에듀테크 주민순 대표는 “성북구와 함께해 온 정보화교육 사업의 인연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정보화교육 운영뿐만 아니라 이웃사랑을 위한 실천도 함께 해주신 ㈜지아이에듀테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서울특별시 성북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