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재)평택시문화재단, 「창의예술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URL복사

청소년 대상 ‘소리문화 여행’ 및 성인 대상 ‘코로나 블루, 예술로 극복하기

 

[ 중앙뉴스미디어 ]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이 ‘창의예술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의예술 아카데미’는 기존의 기능적 예술교육에서 벗어나 예술적 편견이나 한계가 없는 자유로운 상상,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규모 대면교육으로 진행되는 본 교육은 초등 4~6학년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창의예술 아카데미’와 성인(20세 이상) 대상 ‘성인 창의예술 아카데미’로 구성되어 있다.


‘청소년 창의예술 아카데미-소리문화 여행’은 직접 만든 마이크로 주변의 소리와 문화 콘텐츠를 활용하여 나만의 소리를 창작해보는 창의예술 교육프로그램으로 전광표 사운드 디자이너가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성인 창의예술 아카데미-코로나 블루, 예술로 극복하기’는 커뮤니티 댄스의 대가 최보결 안무가, 박성희 연구원이 진행하는 ‘움직임으로 극복하기’와 소설가 김유담 작가가 진행하는 ‘글쓰기로 극복하기’ 2개 과정이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본 교육의 수강 신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 평택행사 알리미(www.pyeongtaek.go.kr/alrimi)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1월 4일까지 이메일(lse1127@pc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재)평택시문화재단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문화예술 향유가 어려웠던 평택시민들이 창의예술 아카데미를 통해 잃어버렸던 일상을 되찾고, 문화예술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수강 신청 및 기타 문의 사항은 (재)평택시문화재단(031-8053-354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