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앙뉴스미디어 ] 대구 동구청은 지난 20일, 24일 양일간 동구청에서 직원들의 민원서비스 역량강화 및 친절 행정 구현을 위한 ‘2025년 하반기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다양한 민원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친절 역량을 높이고,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민원인들의 유형에 따른 응대 및 민원인의 진심 알기 등을 통해 민원인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대화법, 민원 담당자의 마음 관리 및 긍정 화법 연습 등을 중점적으로 교육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친절은 행정서비스의 기본이자 민원 응대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민원인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친절 행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대구시동구청]









